유머토끼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쓰기
일자순
조회수순

화장품 새상품 교환 사기 신고될까요? 제가 여러가지 물품을 구매 또는 교환하는 오픈채팅방에 들어가서 제 화장품과

제가 여러가지 물품을 구매 또는 교환하는 오픈채팅방에 들어가서 제 화장품과 교환하실 분을 구하는 중 한 분이 연락이 오셔서 서로의 제품 상태를 말하고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새상품인 아이라이너를 받기로 한 상태였고요 근데 택배가 오고 뜯어보니 사용한 상태의 아이라이너가 왔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사진과 함께 사용한 제품이 왔다고 하니까 자신의 착오와 사과만 하시고 어떻게 제품을 다시 해드릴지는 말씀이 없으시길래 웬만하면 사용하겠는데 모 뻗침도 있어서 새제품으로 다시 보내주면 좋겠다고 하니까 다음날 답장으로 그건 좀 어려울 거 같다고 하셔서 제가 보내드린 블러셔를 사용하지 마시고 다시 돌려달라니까 반품이나 거래파기는 안된다고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새상품을 다시 보내주시고 지금 저한테 온 상품을 다시 님한테 보내드리는게 맞는거 같다고 하니까 내일 보내겠다고 한 뒤 기다렸는데 보내기로 한 날에 안 보내고 제가 그럼 내일까지는 꼭 보내달라고 했는데 읽씹 후 오늘도 보낼 기미가 안 보이네요 이거 신고 될까요? 오늘까지 안 보내면 신고한다는 말도 보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택배 붙이신 날까지 일주일 가량 질질 끌었는데 정신소모가 장난 아니네요…

에휴 속상하시겠어요. 요즘은 중고 거래도 많아서 잘못 연결 되면 이런 경우들이 종종 생기는거 같아요.

당근 같은 경우도 내용에 항상 반품 교환 불가러고 적는게 니중에 딴소리 하기 때문에 그래요.

아마 거래 특성상 소액이고 귀찮아서라도 말겠지라는 생각에 그것을 이용한거 같아요.

아바타도 좋은 취지에서 하면 더 없이 좋은데 꼭 한사람씩 이상한 사람들이 있어요.

세상 살다 보면 별에별 일들이 많아요. 속상하겠지만 그냥 잊어버리시는편이 정신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좋은 경험만 하고 살면 얼마나 좋겠어요. 경험은 돈 주고도 못 사니 이런일도 있구나 하시고 앞으로 더욱더 조심하면 님은 복 받고 좋은일 생길거예요. 남은 속여도 자기 자신은 절대로 못 속이기 때문이죠.

복을 아무리 줘도 열중쉬어하고 있음 못 받아요. 그분은 님께서 여러가지 제안을 함에도 불구하고 처리를 그렇게 하셨다면 당장은 본인이 이익을 본거 같겠지만 절대로 그렇지 않을 겁니다.

제 생각은 이런데 속시원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